[일산 짬뽕맛집] 일산서구 연화산해물짬뽕

맛집|2021. 6. 9. 22: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일날 먹은 일산 짬뽕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쓰다 보니 짬뽕집을 소개하는 글이 많은 것 같네요...

이 중국집은 저희 교회 있는 곳 주변에 있어서 가끔 들리는 곳인데요!

저희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맛집인 것 같더라고요.

저희도 갈 때마다 만족한 식사를 하고 온답니다.

그럼 일산 서구에 위치하고 있는 연화산 해물 짬뽕집을 소개해드릴게요!!

 

가게 외관

우선 가게 외관이에요.

꽤 큰 가게이고, 앞에 주차장도 넓게 잘 되어있죠?

지나가는 길에 보여서 멀리서도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주차장

주차장이 아주 넓죠?? 항상 자리가 많았는데 이 날은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2시쯤 갔는데도 차가 많았어요.

하지만 금방금방 빠지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매장입구

매장 입구!

주차장 옆쪽으로 입구가 있어요.

가게 내부

들어가면 넓은 가게 내부가 있어요.

사진은 사람들이 어느 정도 빠지고 나갈 때 찍었답니다.

안쪽으로 사진과 같은 테이블이 더 있으니 꽤 넓죠?

베스트 메뉴

연화산에 유명한 베스트 메뉴는 이렇게 자세히 볼 수 있도록 해놓았어요.

메뉴판만 보는 것이 아니라 직접 보고 고를 수 있어서 더더욱 좋았답니다.

연화산 메뉴

메뉴도 참 다양하죠?

저희는 보통 짬뽕을 먹는데 이 날은 짬뽕밥과 고추 덮밥을 시켜보았어요.

처음 먹어보는 메뉴에 기대감 가득!

기다리고 있으면 물과 함께 반찬을 가져다주십니다.

기본반찬

물은 생수가 아닌 차 종류였어요.

그리고 기본 반찬! 다른 중국집과는 다른 양배추가 있죠?

상큼해서 식사하기 전에 먹어도 좋고 식사를 마치고 먹어도 참 좋아요.

저희는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답니다.

고추덮밥
짬뽕밥

손님이 많았지만 많이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고추 덮밥에는 짬뽕 국물도 함께 나옵니다.

고추 덮밥은 살짝 매콤한 맛에 푸짐하게 나와요!

짬뽕밥도 밥도 고봉밥에 짬뽕국물도 푸짐하게 나왔답니다.

위에 올라간 계란 고명이 부담스럽지 않고 얇아서 부드러웠어요.

안에는 다양한 해물이 들어있었는데 해물 양도 적지 않고 많았답니다.

홍합도 너무 많았어요!

성인 남자가 먹어도 정말 배가 빵빵해질 것 같은 양이랍니다.

생각보다 매콤한 편이니 매운 음식을 잘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은 주문할 때 미리 말씀해주세요.

가게를 나오면 서보니 유명한 분들도 많이 왔다 가셨네요!

가게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음식도 정말 맛있어서 여러 번 재방문하기 좋은 중국집이에요.

중국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