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당근패드 [캐롯카로틴카밍워터패드] 후기

나와 내 주변의 일상|2021. 7. 28. 09: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핫하고 핫한 화장품이죠? 스킨푸드 당근 패드!!

저도 원래 사용하던 미스트도 거의 써가고.. 여름에 마스크까지 착용하고 있으니 

피부가 많이 거칠어진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기초 화장품을 바꿔볼까 하다가.. 요즘 핫하다고 하는 당근 패드가 올리브영에서 세일하며 패밀리 기획세트로

묶어서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후기가 워낙에 좋아 저도 한 번 사용해볼까.. 싶어 주문해보았습니다.

가격은 18,000원 대였던 것 같아요!

워터 패드와 크림 샘플, 비누 샘플이 함께 옵니다.

오늘드림으로 바로 받아보고 싶었는데.. 핫한 상품이어서 그런지 오늘드림은 불가능하다고 하여

배송받아보기로 하고.. 집에 도착하기까지 2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이렇게 세트로 배송됩니다.

크림도 샘플이긴 하지만 양이 적은 편은 아니었어요.

당근 크림과 비누입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폼클렌징이 있어서 비누는 아직 사용해보기 전인데..

요즘 마스크로 화장을 거의 하지 않아서 지금 사용하는 폼클렌징을 다 사용하면 세수하는 용으로 한 번 사용해보려고요.

 

저는 워터 패드와 크림만 사용해보았습니다.

워터 패드는 생각보다 큰 통에 들어있었어요! 60개의 패드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워터 패드가 어떻게 구성되어있는지 자세하게 적혀있어요! 

변덕 심한 홍당무 피부 진정을 위한 패드라고 하죠?

저도 얼굴에 홍조가 많은 편이어서 조금 진정시켜주고자 구매해보았어요.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이어서 피부결을 따라 닦아내는 것은 별로 좋아하지는 않았는데 당근 패드는 조금 달랐어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잘 밀봉이 되어서 배달됩니다.

패드가 이렇게 차곡차곡 쌓여있어서 하나하나 사용하기 좋아요!

패드 두께를 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찍었는데.. 저건 2개의 패드 두께예요..ㅋㅋㅋㅋ

사용할 때 한 패드씩 사용하면 됩니다.

 

우선 며칠 사용해본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저는 만족스러워요!

저는 냉장고에 넣어놓고 시원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씻고 나와서 바로 볼에 올려놓으면 다른 부분이 건조할 것 같아

가벼운 미스트를 뿌리고 양 볼에 5분에서 10분 정도 올려놓은 후 조금 진정이 되면

얼굴 전체 피부결을 따라 닦아내고 당근 크림으로 마무리합니다.

 

워터 패드가 에센스를 한 껏 머금고 있어서 정말 주먹으로 쭉 짜면 에센스가 주르륵 흐릴 정도예요.

첫날에는 한 패드씩 양 볼에 올려놓고 사용했는데

정말 많은 양의 에센스를 머금고 있다 보니 피부결을 따라 닦아낸 후에도 패드에 남아있는 에센스가 너무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한 장의 패드를 반으로 나누어 올려놓고 

피부결을 닦아낼 때에는 찢지 않은 부드러운 면으로 닦아냅니다.

그럼에도 충분했어요!

 

그 후 남아있는 에센스를 두드려주며 흡수시켜주고 당근 크림을 발라주었어요.

당근 크림은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다들 워터 패드를 목적으로 세트상품 구매했다가 샘플로 들어있던 크림을 재구매하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정말 공감이 갑니다...ㅋㅋㅋ

저도 아마 크림을 재구매할 것 같아요.

워터패드를 사용한 후 크림까지 해주면 피부가 진정되고 쫀쫀해지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그 쫀쫀함이 오래갑니다! 끈적한 느낌보다는 기분좋은 쫀쫀함이에요.

 

더운 여름에 무겁게 바르기 싫고,

가볍게 바르면 건조함으로 불편을 겪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당근 워터 패드 사용해보세요!!

올리브영에서 사용하는 세트로 더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크림과 비누도 사용해보시면 더더욱 좋겠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