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가구] 일산 자코모

나와 내 주변의 일상|2021. 7. 5. 21: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사를 하며 집이 넓어지고, 필요한 가전 가구를 더 구매하는 중이에요.

사실 소파의 중요성을 크게 느끼지는 못했는데...

임신을 하고 바닥에 앉았다가 일어나니 너무 힘들더라고요.

소파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며 알아보러 다니고 있었어요.

가장 먼저 방문하게 된 자코모를 소개합니다!

신랑이 자코모 소파의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고 이야기해서 방문해보았어요.

가게 외관

큰 길가 옆으로 자코모가 있습니다.

입구가 헷갈리실 수 있으니 자코모 간판을 보고 들어오세요!

주차장은 넓게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는 평일 4시 30분쯤? 도착하였는데 여유가 많이 있었어요.

입장하면 정말 다양한 소파를 볼 수 있고, 앉아서 체험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 저희 설명해주시는 분도 친절하게 이런저런 설명을 해주었답니다.

실내도 굉장히 깔끔하죠?

재질도 가죽으로 되어있는 것과 패브릭 소재로 나뉘어 있습니다.

저희는 가죽을 보러 갔기 때문에 가죽을 중심으로 봤어요.

헤드 변형이 되는 것 등 다양한 소파를 보고 가죽을 만져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죽은 만지기 전까지는 잘 모르잖아요?

 

가격 비교도 해보고, 앉아도 보고!

한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하는 소파니 직접 가서 비교해보고 고민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